문의 : 02-3486-1780

신입사원채용프로그램은 ㈜마크애니의 인재상, 조직문화, 업무특성에 맞는 인재를 비트교육센터와 공동으로 선발하여 정직원으로 채용 후 사내교육의 일환으로 기업은 비트교육센터의 강도높은 전문가과정에 신입사원연수를 위탁, 실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 전 정직원으로 채용이 확정되므로 신입사원의 교육비 전액은 기업에서 지원합니다. 지금까지 비트교육센터의 신입사원채용프로그램을 통해 1,000여명(2016년 기준) 이상의 인재가 SW전문개발자로써 채용되었습니다.

[ 교육특전 ]
  • 1. 선발 교육생 전원 교육 수료 후 신입사원으로 채용
  • 2. 교육비: 무료(570만원 / (주)마크애니 전액지원)
  • 3. 훈련수당지급
기업소개

마크애니는 지난 2001년 세계 최초로 문서보안 솔루션과 인터넷증명서발급 솔루션개발을 통해 국내의 첨단 기술이 해외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대한민국의 전자정부 시대를 여는데 있어 견인차 역할을 해왔습니다.
마크애니의 보안솔루션은 국가정보원에서 국내 최초로 국가용암호화제품으로 지정하였고 산업자원부에서는 세계일류상품으로 지정하였습니다. 또한 마크애니의 워터마킹 기술은 과학기술부에서 우리나라의 40대 국가핵심기술 중 하나로 지정하여 국가 차원의 관리와 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마크애니의 인터넷증명서발급 시스템은 우리나라 민원 행정 체계를 바꾸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앞선 우리나라의 첨단 전자 정부 시스템을 배우기 위해 방문하는 해외 고객에게 보여줄 때마다 동원되는 대한민국의 자랑이 되었습니다.
마크애니의 컨텐츠 유통 보안 솔루션은 미국의 Verizon, 캐나다의 Rogers, 유럽의 Vodafone 등의 글로벌 기업의 저작권 보호에 사용되고 있으며, 마크애니가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오디오 워터마킹 기술은 현재 세계 최대의 뮤직 그룹인 Universal Music에서 사용 중입니다.
기술에 대한 마크애니의 집념은 2004년에 시작된 가상화기술 개발과 Mobile기술 개발로 이어졌고, 이 결과 국내를 포함하여 전세계 주요 국가를 상대로 한 250여 건의 특허 출원 및 110여 건의 등록 특허로 나타나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약 800여 개의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마크애니의 솔루션을 이용하여 핵심 정보를 보호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마크애니는 지난 『2009 대한민국 IT Innovation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금까지 두 차례의 대통령상과 두 차례의 장영실 상, 그리고 수 많은 국내외의 기술상을 받은바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www.markany.com
채용 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인원, 응시자격
채용분야 인원 응시자격
윈도우 닷넷 개발자 5 명
  • 4년제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 컴퓨터관련학과 전공자
  •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
접수 방법
  • 1. 비트교육센터(http://www.bitacademy.com) 회원가입 후
  • 수강안내 → 신규지원 → 신입사원채용교육 → (주)마크애니 지원(1,2지망 모두)
  • ※ 온라인 지원자는 누구나 1차, 2차 전형을 합니다. (서류전형 없음)
  • ※ 전형시 필기도구 및 사진(증명사진) 지참
접수기간

~ 2017년 5월 30일(화) 까지

전형 방법 및 일정

전형 : 2017년 5월 31일(수) 오전 10시 - 필기시험(C or C++) 및 면접

  • 1차 전형 : 필기시험(C 프로그래밍 or C++ 프로그래밍) 및 조현정 회장 면접
  • 2차 전형 : 면접((주)마크애니 임원진) - 1차 합격자에 한해 알림
  • ※ 일정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시 해당자에 한하여 사전 안내합니다.
교육과정 안내
  • 교육과정 : Windows .NET Expert - (주)마크애니 기업위탁과정
  • 교 육 비 : 무료 (570만원 / (주)마크애니 전액지원)
커리큘럼
교과목명 상세내용
C Programming
  • C언어 기본
  • Generic & STL
  • File I/O
  • Data Structure
C++ Programming
  • C++언어 기본
  • C++ Better than C
  • OOP & Class
  • Generic & STL
  • File I/O
  • Data Structure
Win32 API
  • 윈도우 메시지 처리
  • GDI API를 이용한 화면 처리
  • 리소스 프로그래밍
  • 공통컨트롤 프로그래밍
  • 메시지, 시스템 정보, 메모리
  • 멀티쓰레드, 동기화, DLL, 전역훅킹
Windows System Programming
  • 운영체제와 인텔계열 프로세서 구조
  • 기계어의 구성
  • 스택구조 및 스택 프레임
  • 프로세스 쓰레드 개념 및 구조
  • 우선순위 알고리즘, 선점형 스케줄링
  • 커널 동기화와 객체와 구조
  • 가상 주소의 구현
  • 세그먼트 디스크립터
  • 캐시주소 매핑 방식, VACB
MFC Programming
  • MFC와 API 윈도우 생성코드 비교
  • 윈도우 메시지 review 및 MFC와 비교
  • 메시지와 MFC message map
  • DC 및 GDI 함수 소개
  • GDI+의 소개 및 실습
  • SDI/MDI 환경에서 Document/View구조
  • Document serialize 및 주요 가상함수들
  • MFC와 디자인패턴
  • 대화상자프로그래밍
  • 메뉴/툴바/아이콘 처리
  • Run- Time Class Information, Persistence, Diagnostics
  • Dialog(DDX, DDV분석)
Network Programming
  • TCP 프로그래밍의 특징
  • UDP 프로그래밍의 특징
  • 소켓프로그래밍 함수 및 특징
  • 비연결 소켓 사용법
  • C#소켓 사용 소켓 생성
  • 소켓 에외 사황 철기
  • 소켓 헬퍼 클래스 소개
  • 쓰레드 사용하기
  • 쓰레드를 이용한 서버
  • 풀을 이요한 서버
  • 비동기 서버
  • 파일 송수신
DBMS
  • 전반적인 데이터베이스에 모델링
  • 데이터베이스 활용을 위한 SQL과 저장 프로시져 등에 대한 개념과 활용 기법
객체지향 설계과 개발 방법론
  • 객체지향과 추상화
  • 프로그램 설계 (Main 영역과 Application 영역)
  • OCP, LSP, DIP등 객체지향 설계 원칙
  • GOF의 주요 디자인 패턴
.NET Platform
  • .NET Framework 개요
  • .NET Framework 4.0
  • Comparison Between j2EE and .NET
  • CLR의 장점 및 구성요소
  • 기존 클래스 라이브러리 활용법
C# Programming
  • C#기초
  • 데이터형식,수식,실행문장
  • 네임스페이스,배열,예외처리
  • 데이터처리, 메서드와 매개변수
  • 개체생성과 소멸
  • 속성과 인덱서
  • 대리자와 이벤트, 컬렉션
  • 어트리뷰트, 입력과출력, 파일 시스템
WinForm & WPF
  • 윈폼
  • 윈폼 컨트롤과 대화상자
  • 윈폼 이벤트
  • 윈폼 그리기
  • WPF 개요
  • WPF 레이아웃
  • WPF 데이터 바이팅
  • WPF 스타일과 리소스
수행프로젝트(3개월)
수행프로젝트(3개월)
  • 4인 내외의 인원으로 팀을 구성하여 최신의 프로젝트 주제를 선정하여 3 개월 동안 팀원의 역할분담 및 상호 협조 하에 프로젝트 수행
  • 프로젝트 주제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주제로 이수 후에 입사 후 업무와 연계할 수 있도록 함
  • 주제 선정 후에는 관련된 자료 수집, 필요기술 학습, 명세 확정, 일정 수립, 개발 환경 구축 등, 개발, 통합 테스트 등을 거쳐 개발을 완료하고 기업 개발실무 팀장 등이 참관 하에 최종 전시회를 갖도록 함
  • 프로젝트 수행의 각 과정에서 제안서, 중간보고서, 최종보고서 및 상세설계서 테스트 시나리오 등 필요한 산출물들을 제출하도록 함으로써 프로젝트 수행 싸이클에 익숙해지도록 함
  • 프로젝트 수행 과정에서 S/W Engineering 기법을 실제로 적용함으로써 효과적인 시간관리, 일정관리, 소프트웨어 품질관리 등에 대한 프로젝트 관리 기법을 익히도록 함
문의

02-3486-1780 (expert@bi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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